인신위, 카카오톡 채널 개설…1:1 이용자 고충상담 제공
상태바
인신위, 카카오톡 채널 개설…1:1 이용자 고충상담 제공
  • 전임경준 기자
  • 승인 2020.05.06 17:35
  • 댓글 0
이 기사를 공유합니다

▲인터넷신문위원회가 인터넷신문 이용자와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. (사진=인터넷신문위원회 제공)
▲인터넷신문위원회가 인터넷신문 이용자와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. (사진=인터넷신문위원회 제공)

[소셜워치 전임경준 기자] 인터넷신문위원회(인신위)는 인터넷신문 이용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했다고 6일 밝혔다.

인신위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인터넷신문 기사 및 광고로 인한 이용자들의 고충 상담을 1:1 실시간 채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.

또한 인신위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인신위가 진행하는 교육 및 세미나 안내, 자율심의 사례, 이 달의 윤리강령 등을 확인할 수 있고 심의 관련 질의응답도 가능하다.

인신위 카카오톡 채널은 카카오톡 상단 검색창에 ‘인터넷신문위원회’를 검색하거나 안내문에 포함된 QR코드를 스캔해 추가할 수 있다.

한편 인신위는 현재 서약사 및 이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페이스북, 네이버포스트 등 다양한 채널을 운영 중이다. 

전임경준 기자
전임경준 기자 다른기사 보기

소셜워치 발행인 jikj0730@naver.com



주요기사